레미콘 업계를 선도하는 K-Con,
한솔그룹의 사업 영역을 소개합니다.
한솔그룹은 더불어 함께 사는 공동체 형성이라는 철학 아래 국내 레미콘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레미콘, 아스콘, 골재의 공급 뿐 아니라 건설폐기물과 비계구조물 해체 및 석면해체의 사업 분야에서 성공적인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
레미콘
레디믹스트 콘크리트(Ready Mixed Concrete)의 약자로 콘크리트 제조설비를 갖춘 공장에서 시멘트, 물, 골재, 혼화재료 등을 이용하여 KS F 4009에 규정된 제조방법, 품질검사 등에 준하여 생산 후 굳지 않은 상태로 믹서트럭에 의해 고객에게 배달되는 콘크리트를 말합니다.
-
아스콘
아스팔트와 굵은 골재, 잔골재, 채움재, 순환골재 또는 첨가제를 균일하게 혼합한 혼합물로 그 종류는 일반 가열 아스팔트 혼합물과 순환 가열 아스팔트 혼합물로 구분합니다. 아스콘 사업은 한솔그룹의 주요 사업 분야로 한솔의 아스콘은 품질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며 정품, 정량의 아스콘만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K-Con 브랜드의 론칭을 통해 앞으로 국내 아스콘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책임과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골재
골재산업의 규모는 연간 약 4조원, 골재가 공사원가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약 4%에 불과하나, 골재는 건설공사 용적의 약 80%를 점유함으로써 건설공사의 양과 질을 좌우하는 필수 요소입니다. 골재는 시멘트 콘크리트의 약 70%, 아스팔트콘크리트의 약90% 전후의 용적비를 점유하고 콘크리트의 품질을 좌우하는 필수적인 건설 기초 자재입니다. 한솔그룹은 엄격한 품질 기준을 준수하여 뛰어난 품질의 골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
건설폐기물
건설현장에서 발생되는 건설폐기물(폐콘크리트,폐아스콘,건설폐토석,폐벽돌,폐블록,폐기와,혼합건설폐기물,폐판넬,폐보드류)을 수집.운반하여 중간처리하는 업체로서 재활용,매립,소각 폐기물을 선별분리하여 폐기물 발생을 최대한 억제하는 환경친화적 기업입니다.
-
비계구조물 해체 및 석면해체
한솔은 건축물 등을 건축하기 위한 비계 설치 공사와 건축물 및 구조물 등의 해체 공사, 또한 석면함유 설비 또는 건축물의 파쇄, 개.보수 등의 석면 폐기물이 발생하는 석면 해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솔은 관련 사업 진행을 위해 모든 인허가와 신고를 마친 사업자로 다년간 관련 사업을 진행하여 보다 안전하고 유해위험이 없는 기술과 노하우를 갖고 있으며 , 앞으로 관련 산업을 선두하는 기업으로 책임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